altsfinkorea @ gmail . com으로 이메일 계정 바꿨습니다. 예전 계정에서 프로필 변경하라길래 생년월일에 창간호 발간 일자 넣었더니 연령 제한으로 막혀버렸지 뭐에요. 새 계정 아이디는 트위터 계정이기도 합니다. @altSFinKorea 아시는 분은 알고 계셨겠지만, 업데이트 소식 등은 트위터로 올리고 있습니다.

특집 기사 분량 때문이지만 하여간 18일에야 업데이트라니, 바로 다음호 틀을 짜야겠는데, 이렇게 된 김에 격월간호로 전환할까 심각하게 고려 중입니다. 생업이 너무 바빠 한 달에 한 번 기사 만들어내기가 꽤 힘드네요.

말 나온 김에 특집 기사로 말하자면, 당장 월요일인 내일 ‘행책’ 게시판에 {심연 위의 불길} 제2권 출간 소식이 올라올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ㅡ사실은 특집 기사 작성 중 내내 들었지만ㅡ편집인을 여전히 사로잡고 있습니다만, 실제 3월 내 출간 여부와는 관계 없이 한 번 쯤 되돌아보기에 적절한 타이밍이긴 하다고 생각합니다. 편집인 자신도 ‘행책’ 초기에 이벤트에 응모해서 책 한 권 공짜로 받은 적이 있기도 했던 만큼 ‘행책’ 출판사에 대해선 다른 팬들처럼 애증이 교차하는 것 뿐, 증오나 악감정만 남아 있는 것은 아닙니다만. (어느 분이 어디선가 말씀하신 것처럼, alt. SF에서 씹고 까는 건 대개 애정이 있으니까 씹고 까는 겁니다.)

혹시 예전 계정으로 원고 보내주신 분 계시다면 새 계정으로 한 번 더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업데이트 많이 늦어졌는데, 기다리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

2012. 3. 18. 오후 11시 51분

alt. SF

Advertisements